티스토리 뷰

남자에게 고백할때 100% 성공하는 멘트

호감을 느끼는 상대에게 고백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남자가 먼저해야 한다는 고정 관념을 가지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오늘은 남자에게 고백할때 100% 성공하는 멘트 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에게 고백할때 100% 성공하는 멘트


요즘은 반드시 남자가 먼저 고백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의외로 여성 주도의 연애가 오히려 자연스럽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사회적인 변화가 이렇다 하더라도 여성이 먼저 남성에게 고백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타이밍과 포인트를 알아야 성공 확률이 높아집니다. 무엇부터 준비를 하고 어떻게 해야 성공하는지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고백을 받으면 상대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남자에게 고백할때 100% 성공하는 멘트 로 대다수의 남성이 여성이 먼저 고백을 해 오면 솔직하게 고백해 줘서 기쁘거나 고맙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용기를 내서 마음을 전해 준 것, 자신을 좋아하게되어 준 것에 대해 솔직하게 기쁘게 느끼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당장 사귀자고 하지는 않습니다. 남성은 의외로 미래를 내다보고 생각하기 때문에 상대 여성에 대해 잘 모르는 지금은 연애 감정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나 자신의 생활 자체가 너무 바쁘다면 여자가 아무리 고백을 먼저 해 오더라도 그것을 기쁘게 받아 들이지 않을 수 있으니 이것 또한 미리 생각해 두어야 합니다.


2. 고백을 계기로 의식하기 시작


사람은 상대방이 나에게 호감을 느낀다면 상대에 대해 조금씩 애착이 생기는 심리가 있습니다. 여자가 먼저 고백해 온다면 이것을 계기로 상대를 의식하고 그것이 연애 감정으로 자라나 연애를 하게되는 것은 일반적입니다.


이렇듯 여성이 남성에게 호의를 표시한다면 의외로 남자들은 첫 대면 또는 너무 잘 모르는 사람은 물론 친구 · 동료 등 가까운 상대의 경우에도 적당히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친구나 동료의 경우 지금의 관계를 끊고 싶지 않거나, 지금의 거리감이 기분 좋은 경우도 있으므로, 그런 경우라면 무리하지 말고 시간을 기다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 남성은 호감을 먼저 표시하는 여성에게 무조건 ok 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남성은 자신을 좋아한다고 먼저 말해주는 여성을 무조건 호의를 가지고 ok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용기를 가지고 먼저 고백을 해 보는것도 좋습니다.


4 · 남자로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여성의 고백을 성공 시키기 위한 방법 10가지 으로 최근에는 경제적 · 내면적 상태등과 관련하여 자신에게 자신이 없는 남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즉 자신감이 부족하여 먼저 여성에게 다가가 고백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같은 이유는 지금의 관계를 잃을까봐 또는 거절 당하면 상처로 남으니까 등등 이여러가지 이유 때문인데요, 


그런 현대의 남성들에게 여성이 먼저 고백한다면 자신을 좋아한다고 말해주는 여자가 나타난 것으로, 지금까지 부정하고 자신에 대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고, 자신의 매력이 있다고 느끼며 자신감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5 · 자신의 상황에 따라 반응이 달라지니 참고


위에서 말한것 처럼 상대 여성이 먼저 고백을 하면 바로 ok하는 경우도 있지만 자신의 상황에 따라 대답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상대 남성의 현재의 상황이나 성격등에 따라 의외의 상대에게서 고백을 받았을 경우 당황할 수도 있으니 미리 참고해야 합니다.


6. 어색한 상황이 되지 않도록 주의


일반화 시키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대부분의 남성은 뜻밖의 상대에서 고백을 받을 경우 마음이 설레거나 호의적인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하지만 전혀 뜻밖의 상대라면 당연히 당황하게 됩니다. 


예를들면 아주 가깝게 지내는 회사의 동료라거나 전혀 호의를 가지고 있지 않는 경우라면 만약 여성이 먼저 고백을 하게되면 매우 어색해 하면서 당황하게 되는데요, 


이처럼 정기적으로 꾸준히 만나온 상황이라면 최대한 상대와 가까운 관계가 된 다음 분위기를 보면서 고백을 해야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7. 긴장하거나 부담스러워하는 경우도 예상


만약 상대 남성이 내성적이거나 소극적인이거나 수줍음을 많이 타는 성격이라면 만약 여성이 적극적으로 고백해 오면 다소 부담스러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상대의 성격에 따른 것이기 때문에 너무 적극적이라면 부담스러워 하므로 상대의 성격을 고려해서 고백해야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처럼 서로 좋은 분위기에서 섣불리 고백해 버린다면 관계가 악화되어 버릴 우려도 있으므로 상대방이 수줍어하는 남성의 경우는 고백하기 전에 미리 대책을 세워야 합니다.


특히 여성에게 고백받은 경험이 전혀 없는 남성이라면 이러한 상황에 당황하거나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라서 오히려 거부하는 경우도 생기게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8. 상대에 따라 불쾌해 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상대 남성에게 고백했지만 당신이 상대 남성의 전혀 취향이 아니라면 남성의 입장에서는 매우 당황스러운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극단적으로 불쾌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취향에 전혀 맞지 않다면 고백하는 당신도, 고백을 받은 상대방의 큰 부담으로 상처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어느정도의 어필은 필요합니다. 


특히 상대방은 단순히 당신의 외모만으로도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에 걸맞는 외모를 미리 가꾸어 두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깨끗한 옷차림이나 단정하고 화사한 분위기의 의상등 최소한의 기본적인 스타일을 맞추는 것은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당신을 무서워 할 수도 있다


여성들도 모르는 남성에게 고백을 받으면 무서운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남성 또한 마찬가지의 생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연애 경험이 별로 없는 남성이라면 먼저 고백해 오는 당신을 당돌하다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백하기전 상대방의 성격이나 스타일 정도는 미리 파악해 두는것도 당신이 상처받지 않는 방법입니다.


10. 상대가 연인이 있는지 미리 확인


좋아하는 상대에게 연인이 있는지도 미리 확인해 두어야 합니다. 연인이 있는 상대에게 고백하는 것은 거절 당하는것은 명백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불필요하게 상대의 연인에게 질투의 대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미리 확인해 두시기 바랍니다.


만약 관심을 두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이정도의 기본적인 정보는 미리 확보해 두어야 불필요한 상처를 받지 않기 때문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