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있을때 행동

플라이챠밍 2019. 7. 15. 07:33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있을때 행동

요즘은 좋아하는 감정 또한 솔직합니다. 하지만 개인의 성격에 따라 쉽게 고백하지 못하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있을때 행동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있을때 행동


상대가 나에게 좋아하는 감정이 있다는것을 알기만 해도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는 쉽습니다. 하지만 전혀 감정을 느끼지 못하면 쉽게 다가가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 있을때를 알아차리는 것은 연애에 있어서 아주 중요합니다.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있을때 행동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눈앞에 있으면 태도와 행동이 조금 다릅니다. 이것은 부정을 하고 싶어도 절데 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렇다면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있을때 행동 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좋아하는 사람과 항상 함께 있고 싶어한다


이것은 누가 말리거나 억지로 숨기고 싶어도 저절로 나타나는 행동입니다. 직장내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만약 야근을 하게되면 본인도 자처해서 야근을 합니다. 


결국 다른 사람들이 전부 퇴근하고 나면 그 사람과 단둘이 있게되는 틈을 타서 말을 걸게됩니다. 상대 여성 또한 항상 나를 주시하는 눈이 있다는 것을 처음에는 깨닫지 못하다가 결국 눈치채게 됩니다.


행동으로 보는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있다는 증거


2. 좋아하는 사람을 눈으로 쫓는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좋아하는 사람을 눈으로 쫓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된다고 하는 어느 여성분의 고백을 들었던적이 있는데요, 좋아하는 남성이 있으면 여성은 그 사람의 행동 하나 하나에 가슴이 뛰고 계속 보고 있어도 질리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가 나를 응시하는지 등을 약간의 행동만으로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정말 무딘 경우가 아니라면 눈치를 챌 수 있습니다. 만약 상대 여성의 이러한 행동이 보인다면 마음을 전해도 좋습니다.


3. 좋아하는 사람 근처를 배회한다


좋아하는 남자가 같은 공간에 있으면 우선 가까이 다가가고 싶어서 화장실을 다녀온다든지 괜히 복사기 근처를 배회하는 등 좋아하는 사람의 근처를 배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상당히 부자연스러운 행동이지만 본인이 인지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무심결에 고개를 들면 항상 나의 가까이에 있는 사람이 있다면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그녀가 나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표시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좋아하는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항상 확인한다


일에 열중하고 있을 때는 잘 모르지만 잠시라도 시간이 나면 좋아하는 사람이 어디에서 무엇을 하는지 항상 눈으로 찾고 있습니다. 만약 자리에 없다면 불안한 마음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무딘 성격이 아니라면 금방 눈치 챌 수 있는 여자의 행동입니다. 하지만 남자들은 눈치가 빠르지 않기 때문에 알아차리기는 쉽지 않고 만약 상대 여성이 본인의 감정을 적극적으로 숨긴다면 알기는 더욱 어렵습니다. 


만약 자신의 눈에 자주 띄거나 부딪힌다면 한번쯤 그녀를 주시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