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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신형 RAV4 정보

플라이챠밍 2019. 5. 13. 22:21

도요타 신형 RAV4 정보

도요타 신형 RAV4 정보 소개가 있겠습니다. 도요타 신형 RAV4 세계 최초 4WD 시스템 '다이나믹 토크 벡터링 AWD'를 채용하여 발매가 부활됩니다.


도요타 신형 RAV4 정보


신형 RAV4는 4WD 성능 강화와 신개발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을 채용. 또한 도요타의 SUV '해리어'가 고급 지향의 도시 파 SUV인데 반해, 신형 RAV4는 본격 오프로더로서의 성격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도요타 신형 RAV4 정보 도요타의 중간 크기의 크로스 오버 SUV . "SUV = 오프로드 / 야외"고 생각하던 시절에 "야외뿐만 아니라 도시 타고도 자유롭게 타고 즐거운 자동차"며 "크로스 오버 SUV '의 원조가 된 차량입니다. 


1994년에 발매된 초대는 사다리 프레임 이 상식이었다 지금까지의 SUV의 상식을 깨는 모노코크 바디 형 SUV로 등장했습니다. 


2대째 RAV4에서 세계 전략 차량으로 몸의 대형화가 진행되어,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도요타의 글로벌 핵심 모델 중 하나입니다.


4대째 RAV4는 해외 특허 모델로했기 때문에 일본에서는 2016년 3 대째 RAV4의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2016년과 2017년에는 세계의 SUV 판매대수 1위를 획득. 특히 북미에서의 인기가 눈에 띄게 늘어났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도요타 자동차에 성장했습니다. 


신형 RAV4 (러브 포)는 북미 독점 모델이었던 선대에서 풀 모델 체인지가 이루어졌습니다. 


공통되는 부분이 거의 없다고 할 정도로 전면 쇄신되고 어떤 부분이 최신 업데이트. 세계 전략 차량으로 높은 기대를 알 수 있습니다.


신형 RAV4의 주요 변경 사항은 TNGA -K 플랫폼을 채용 해, 고 강성 ·耐音침 저중심 화를 추진, 신개발의 다이나믹 포스 직분 사 엔진 탑재, 세계 최초 '다이나믹 토크 벡터링 AWD '를 채용 해, 트랙션 성능 향상, 하이브리드 차량은 개선 된 E-Four (모터 식 4WD )을 도요타에서 처음으로 채택, 제 2 세대 "Toyota Safety Sense ( 도요타 안전 센스 ) '이 전차 표준 탑재등입니다.

 

인포테인먼트 멀티미디어 시스템"Enturn 3.0 "을 탑재신형 RAV4 (러브 포)의 외관은 날카로운 모서리 들었어 프레스 라인을 이용하는 것으로, SUV 같은 힘과 정교한 날카로운 디자인을 양립하고 있습니다. 


선대의 RAV4의 특징을 계승하면서도 기하학적 형상의 '옥타곤 (팔각형) "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곳곳에 도입 차량 전체의 정리를 확보했다. 


바디 하단을 검은 색으로 통일하여 허리 높은 감을 불식하고, 더 젊은 층을위한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또한 와이드 바디와 19 인치 대구경 휠 충분한 여유 공간을 확보하고보다 SUV 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링이 주어졌습니다.


북미 사양의 RAV4는 "모험" "XSE 하이브리드」 「리미티드」의 3 학년이 라인업 될 전망입니다. 또한 각 학년에서 다른 디자인과 다른 장비로 차별화를 도모 할 수 있습니다. 


"모험"은 표준이라고도 할 수있는 오프로드 모델. 가장 공격적인 프론트 페이스를 갖춘 도시에서 험로까지 일치하는 전천후 모델입니다. 


"XSE 하이브리드 '는 온로드에서의 스포츠 주행을 중시 한 하이브리드 모델. 외관은 "모험"보다 깔끔한 디자인이 주어진 전용 서스펜션 세팅이되어 있습니다. 


「리미티드」는 고급 장비가 주어진 한정 모델입니다. 기본적인 외관은 "XSE 하이브리드 '과 같이 인 경우에, 각 부분에 크롬 메탈릭 가식가 새겨진 고급 사양. 파노라마 선 루프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형 RAV4 (러브 포)의 인테리어는 고급 세단 과 구별 할 수없는 정도로 정교한 디자인에 정리하고 있습니다. 


역대 RAV4의 캐릭터 이미지대로 본격 SUV 만큼 울퉁불퉁하지 않는 절묘한 밸런스로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대시 패널은 부드러운 패드와 실버 액센트 가식 된 고급스러운 마무리. SUV 스러움을 주장하는 것은 착석 위치의 높이와 오버 헤드 콘솔과 각부 수납이 충실 정도로 억센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계기판 중앙 상단에 세트 된 7 인치의 정보 디스플레이는 네비게이션 시스템 및 오디오 컨트롤 외에 인터넷을 통해 Amazon Alexa와 Google Assistant의 기능, Apple CarPlay 등을 사용할 멀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작동합니다.


섀시 플랫폼은 렉서스 ES와 도요타 캠리와 같은 TNGA -K 플랫폼이 채택됩니다. 이를 통해 생산성 향상과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파워 트레인의 탑재 위치를 낮게하여보다 안정적인 주행 성능이 추가됩니다. 


풀 모델 체인지에서 5 대째가되는 신형 RAV4 (러브 포) 바디 사이즈 (미국 사양)는 전장 4595mm, 전폭 1855mm, 전고 1700mm. 4 대째과 비교하면 길이와 높이가 5mm 작아지고, 전폭은 10mm 넓고, 휠베이스 는 30mm 연장됩니다. 


세계 전략 차와 자리 매김하고 있기 때문에 일본 사양 차도 보디 사이즈는 동일한 것이된다고 생각됩니다.신형 RAV4 (러브 포)는 2.0L 가솔린과 2.5L 하이브리드는 라인업. 


특히 도요타가 새로 개발 한 2.5L 직렬 4 기통 직분 사 엔진 "동적 포스 엔진 '은 빠른 연소 기술 · 가변 제어 시스템을 채용하여 배기 · 냉각 · 기계 작동시 등의 다양한 에너지 손실을 감소시키고, 열효율을 향상 시킴과 동시에 고출력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해리어도 2.5L + 모터의 하이브리드 모델을 라인업하고 있습니다만, 신형 RAV4 엔진은 최신형. 최고 출력과 최대 토크도 향상하고 있습니다.


가솔린 자동차의 고급 그레이드는 신개발의 4WD 시스템 '다이나믹 토크 벡터링 AWD '를 도요타에서 처음으로 채용 할 예정입니다. 


주행 상황에 따라 전후 토크 배분뿐만 아니라 후륜 토크를 좌우 독립 제어하는 '토크 벡터링 기능」을 탑재. 코너링이나 험로 주행시에도 뛰어난 조종 안정성과 트랙션 성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전후 래칫 시프트 식 도구쿠랏찌 절단하는 '디스 커넥트기구'를 세계 최초로 채용. 4WD 주행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때에는 뒷바퀴에 동력을 전달하는 구동계를 분리하여 연비 향상을 도모합니다.


신형 RAV4 (러브 포)은 제 2 세대의 예방 안전 장비 "Toyota Safety Sense ( 도요타 안전 센스 ) '가 탑재됩니다. 


2세대 도요타 안전 센스는 구 안전 센스 P의 「단안 카메라 + 밀리 파 레이더 '의 구성을 살린에서 더욱 안전 기능을 향상시킨 것. 일본 사양에서도 최신 도요타 안전 센스가 채용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신형 RAV4에 탑재되는 최신의 도요타 안전 센스의 주요기능은 프리 크래시 세이프티 기능 향상, 오토매틱 하이빔, 도로 표지판을 디스플레이하는로드 사인 어시스트, 보행자 감지 (주간 · 야간) 채용, 자전거 감지 (주간) 채용,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전차 속 추종 기능 )의 채용, 차선 유지에 필요한 운전 조작을 지원하는 기능의 채용, 스티어링 제어 기능 차선 이탈 경보의 채용등 


최신 도요타 안전 센스는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 첨단 예방 안전 패키지입니다. 지금까지 도요타 신형 RAV4 정보 소개를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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