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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트로엥 C5의 역대모델의 연비 시승 평가

시트로엥 C5의 역대모델의 연비 시승 평가 소개를 간단하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시트로엥을 말할 때 가장 먼저들 수있는 것은 "하이드로 사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트로엥 C5의 역대모델의 연비 시승 평가


하이드로 사스는 "하이드로 뉴 매틱 서스펜션 '의 약자로, 에어 스프링과 유압 실린더, 유압 펌프 등으로 구성된 서스펜션기구입니다. 


시트로엥 하이드는 4 륜를 1계통의 유압 제어하는 독자적인 기술로되어 있기 때문에, 전후 4 륜의 피칭주기는 동조 노면의 충격에 대해 수평을 유지 마치 ' 마법의 양탄자 '와 같은 승차감이라고 불리웠습니다. 


시트로엥 C5의 역대모델의 연비 시승 평가 에서 하이드는 1955년 시트로엥 DS 정식으로 채용 된 이래 시트로엥 자동차의 대명사가되었습니다.  


시트로엥 C5는 그 하이드의 진화판에서 노면 상황을 센서가 감지하여 그 상황을 바탕으로 오일 밸브의 개폐를 자동 제어하는 "하이 티브 3 플러스 '가 채용되어 있습니다. 


시트로엥은 현재의 유압을 일단 폐지 할 방침을 결정하고, C5는 시트로엥에서 유일한 현행 하이드로 채용 한 차량이 있습니다. 


다음은 시트로엥 C5의 역대 모델을 소개합니다.


시트로엥 C5 초대 모델 【2001 년 ~ 2007 년]


2001년, 시트로엥 C5는 "에구잔티아 '의 후속 차량으로 탄생했습니다. 라인업으로는 5도어 세단 타입인 '2.0'스테이션 왜건 타입 인 '브레이크 2.0 "와 V6 세단 타입 인'V6 시브"V6 스테이션 왜건 타입 인 '브레이크 V6 시브 "고 되어 있습니다.


시트로엥 C5의 초대 모델의 엔진은 세단 · 왜건도 "2.0"은 "2.0L 직렬 4 기통 DOHC」가되어"V6 "는 세단 · 왜건도"3.0LV 형 6 기통 DOHC "라고되어 있습니다. 


또한 대폭적인 모델 체인지가 된 2004 년 이후에는 엔진 "가변 밸브 타이밍기구"기능이 "2.0"시리즈는 최고 출력 143ps / 6,000rpm을 달성, 'V6'시리즈에서 210ps / 6,000rpm 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시트로엥 C5 초대의 주행 성능에서의 가장 큰 특징 해줄 수있는 것은 역시 하이드로 사스의 진화 판 "하이드 티브 3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이드 티브 3은 하나의 자동차 서스펜션의 세팅을 "소프트 모드 '와'하드 모드 '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차속이나 노면 상황에 따라 차체 높이도 자동 제어하기 때문에 어떤 장면에서도 편안한 승차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변속기 는 「2.0」시리즈가 4 속 AT 'V6'시리즈가 6 단 AT가 있습니다.


왜건 타입의 '브레이크'는 당시 인기 있었던 스테이션 웨건 형으로 세련되고 정교한 있습니다. 

또한 세단 도 리어는 해치백 스타일로되어 있기 때문에, 수납 공간도 충분한 공간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시트로엥 C5 초대의 인테리어는 이전 시대의 프랑스 차의 특징이라고도 할 수있는 것이다 세련되고 차분한 느낌으로되어 있습니다. 


시트도 앉아 편안한 소프트에서 대형 시트를 채용하고 있으며, 하이드로 함께 절묘한 승차감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시트로엥 C5 초대 모델의 연비 내용은 제조사에서 공개가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표기하지 않습니다.


시트로엥 C5 2 대째 모델 【2008 년 ~ 2015 년]


시트로엥 C5 2대째 모델은 2007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C5 에어 스케이프 '로 발표되어 판매가 시작되어, 일본에서는 2008 년부터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발매 당시 라인업은 "2.0"시리즈의 세단 · 왜건과 'V6 3.0 "시리즈의 세단 · 왜건입니다. 또한 2011년의 마이너 체인지 후 배기량은 모두 '1.5L'로 통일 기반 등급 세단을 "세다쿠숀"수레 "아라 세다쿠숀"상위 등급의 세단을 "시브"수레 "아라 시브 "고했습니다. 


2015 년 시트로엥 C5 판매 종료를 결정 그에 따라 각 30 개 한정 판매 차량으로 「파이널 에디션 (세단)」 「아라 파이널 에디션 (왜건) '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시트로엥 C5의 2 대째 모델의 엔진은 발매 당초는 세단 · 왜건도 "2.0"은 "2.0L 직렬 4 기통 DOHC」가되어, 「V6 3.0 '은 세단 왜건도"3.0LV 형 6 기통 DOHC」가 했습니다. 


2011 년 마이너 체인지를 기점으로 기반 등급 세단 '세다쿠숀 "마차"아라 세다쿠숀 "상위 등급의 세단'익스 클루 시브 '마차'아라 시브"모든 등급이 "1.6L 직렬 4 기통 DOHC ' 터보 충전기 포함되었습니다. 


이렇게하면 최고 출력은 156ps / 6,000rpm을 달성, 최대 토크도 24.5kgm를 1,400에서 3,500rpm에서 달성하고 있습니다.


시트로엥 C5 2 대째 모델의 하이드로 사스는 발매 초기부터 2011 년까지 초대와 같이 「하이드 티브 3 '가 채용되어있었습니다. 


2012년 모델은 또한 "하이드 티브 3 플러스 '로 버전 업되었습니다. 하이드 티브 3 플러스는 "하드 모드」 「소프트 모드"의 서스펜션 전환을 자동 제어하는 것 외에 "스포츠 모드"버튼은 스스로 빠르게 전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변속기 는 모든 성적으로 6 단 AT가 있습니다.


시트로엥 C5 2 대째의 외관은 세단 5도어 4도어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몸도 초대에 비해 넓은이 더 용맹스러운 느낌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왜건 타입 "아라"는 루프 레일과 문 하단에 크롬 도금을 사용하여 시원하고 세련되게 마무리 롱 휠베이스 에 의해 넓은 실내 공간과 랙 게이지 공간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시트로엥 C5 2 대째 모델의 인테리어는 프랑스 차 다운 침착하고있어, 그러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되어 있습니다. 


계기판은 3개의 원 디스플레이를 배치하고 다기능 (전체 디지털화) 대응으로, 시트는 운전석 포지션 메모리 기능 추가 시브에는 3 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해진다 시트 히터가 채용되고 있습니다. 


아무도 장시간의 운전에도 최고의 승차감이되도록 시트로엥 같은 배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시트로엥 C5 중고차 시세로는 세단 에서 약 30 만엔 ~ 230 만엔으로 전국에서 44 건이 진입 형태로되어 있습니다. 


시트로엥 C5 에아쿠로스는 2015년에 컨셉 카로 발표 된 "에아쿠로스 '를 기반으로하고 있으며, 시트로엥 신세대 SUV 를 대표하는 하나가 될 것입니다. 


라인업의 예정은 직렬 4 기통 터보 1.6L에서 167ps와 203ps를 가진 2 학년 외에도, 시트로엥 최초로 직렬 4 기통 터보 1.6L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탑재 한 4WD 도 설정 될 전망입니다. 


PHV 탑재 4WD되는 C5 에아쿠로스은 최고 출력 300ps를 달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모든 성적에 시트로엥이 개발 한 차세대 하이드로이라 할 「프로 그래 시브 유압 쿠션 '이 채택 될 것 같습니다.


시트로엥 C5의 역대모델의 연비 시승 평가 였습니다. 앞으로를 기대해 보시기 바랍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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