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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신형 i4 디자인 스펙 정보

플라이챠밍 2019. 5. 13. 08:18

BMW 신형 i4 디자인 스펙 정보 

BMW 신형 i4 디자인 스펙 정보 소개가 있겠습니다. 신형 i4는 i3 / i8 / iX3에 이어 BMW i 브랜드의 제 4탄이되는 모델로 개발중입니다. 


이번 특종된 개발 프로토 타입의 사이드 뷰 기반의 "i 비전 역학 '보다'4 시리즈 그란 쿠페 '에 가까운 디자인으로 되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BMW 신형 i4 디자인 스펙 정보


엔진의 냉각을 필요로하지 않기 때문에 키도니 그릴은 수직 EV 전용 디자인되어, 헤드 라이트도 i 비전 역학에 가까운 디자인이 될 것입니다. 


플랫폼은 "CLAR"모듈 형 아키텍처를 채용, 해외 유력 언론에 따르면 엔트리 모델의 구동 방식은 FR 상위 모델은 4WD 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BMW 신형 i4 디자인 스펙 정보 소개로 BMW는 파리 모터쇼 2018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신형 i4를 2021년에 출시하는 것을 분명히했습니다. 


BMW에 한정하지 않고, 메르세데스 벤츠와 아우디 등 주요 업체들은 꾸준히 EV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2018 년 10 월 9 일에 정식으로 채용 된 CO2 배출량 감축 방안에 대응하기 위해 시책입니다. 


유럽 연합의 환경 장관 이사회는 자동차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30년까지 21년 대비로 35% 삭감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는 유럽 자동차 메이커의 주력 모델이 가솔린에서 EV로 전환 할 가능성은 거의 확실시되고 있습니다.


BMW는 스위스에서 개최된 제네바 모터쇼 2018에서 현재 'BMW i'브랜드로 개발중인 신형 EV의 명칭을 'i4 "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신형 i4는 2017 년 가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 된 EV 컨셉트 카 'i 비전 역학」의 시판 모델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BMW 신형 i4의 외관 디자인은 "i 비전 역학」의 실용성을 향상시키고 시판 위해 다듬 한 것이된다고 생각됩니다. 


"i 비전 역학 '자체의 외관은 BMW의 4 도어 쿠페 '그란 쿠페 '시리즈의 미래형을 제시하고 있으며, 전통의 키도니 그릴을 채용하면서도 매우 진보 된 EV에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i 비전 역학」은 롱 휠베이스 숏 오버행의 몸에 흐르는 루프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우아하고 역동적 인 형태를 특징으로하고 있습니다.


BMW 신형 i4의 몸 크기는 4 시리즈 그란 쿠페 와 같은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기반의 i 비전 역학도 4 시리즈 그란 쿠페와 같은 정도의 바디 크기입니다.


BMW는 신형 i4의 성능은 최고 출력 370PS, 항속 거리는 550~700km, 0-100km / h 가속은 클래스에서 가장 빠른 3.8 초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파워 트레인은 현재 i8에 탑재되는 'eDrive'의 차세대 (5 세대)가 채용되는 것을 분명히했습니다.


신형 i4의 구체적인 발매일까지 밝혀져 있지 않지만 이르면 2020년내에 공식 발표되어 2021 년초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최근 급격하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SUV입니다. BMW 등 고급 브랜드 메이커도 그 기세에 맞추어 SUV 차종을 투입 해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런 BMW의 SUV 전차종을 선택하고 목록에서 특징등을 비교하여 소개하고 싶습니다!


BMW는 사명에 알파벳과 숫자를 사용하는 것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SUV 차종에 공통적으로 "X"문자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X1~X6까지있어, BMW의 SUV 차종은 지금까지 총 6종을 라인업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유럽에서 공식 발표 된 X7. 새로운 패밀리에 가입 여기 자동차도 소개합니다.


숫자가 오를 때마다 대형 고액으로 BMW의 차종 차종 이름이 매우 포괄적이고 X가 SUV 를 의미하고, 그 다음에 두 숫자들은 각각 크기를 나타냅니다. 


X1이 가장 작고, 가장 저렴하고 X6가 가장 크고 가장 비싸지고 있습니다. 현재 개발중인 X7을 포함한 숫자가 작은 것부터 순서대로 모든 X 시리즈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 SUV =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라는 명칭에 대해 BMW는 온로드 성능을 더 중시했다"SAV = 스포츠 액티비티 비클 "또는"SAC =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 '라는 명칭을 적극적으로 사용 하는 등 기존의 SUV와는 다른 가치를 제안했습니다. 


BMW가 SAV, SAC라고 부른다 차종에 대해서도 일반적으로 SUV로 분류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번에는 SUV라는 말을 사용합니다.


BMW X1은 프리미엄 컴팩트 SUV 의 선구자적인 차량입니다. 비교적 컴팩트 한 보디면서, 천장은 높게 설계되어 실내 공간도 넓어지고 있습니다. 


X시리즈 중 가장 작은 모델이지만, 그만큼 소형 자동차와 세단 등에서 환승 위화감없이 타 해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캠프등으로 산에 갈 때 마을 타기는 발휘하지 SUV로 스포티 한 주행도 맛볼 수 있습니다.


"소형 SUV 쿠페 '라는 컨셉이 자동차는 단순한 SUV가 아니라 BMW 특유의"SAC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로 청구 된 타협 하나입니다. 


X2는 X1을 기반으로 쿠페 스타일의 크로스 오버 SUV로 개발되고 있으며, "X2 M SPORT X"라는 스포티 그레이드도 설정되어 주행에 집착 한 차량이지만 안전 기능 운전 지원 시스템 등도 제대로 장착 된 첨단 차량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BMW X3는 중간 크기의 5 인승 럭셔리 SUV 입니다. 2017년 10월부터 풀 모델 체인지 된 신형 X3가 일본에서도 출시되었습니다. 이 BMW X3는 2003년 출시 이후 3대째입니다. 


X4는 " SUV 와 쿠페 의 융합"을 컨셉으로 BMW가 개발 한 크로스 오버 SUV 'X6'의 컨셉을 계승보다 컴팩트 한 모델입니다.  


SUV × 쿠페 답게, 디자인면에서도 스포티 한 주행이라는면에서도 매우 우수한 차량입니다. 


현재 형 X4는 X3를 기반으로 2015년에 출시되었습니다. 베이스가되는 X3가 2017년 풀 모델 체인지를 한것으로부터, X4도 그에 따라 신형 모델을 발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형 X4 테스트 차량도 이미 다수 목격되고 있기 때문에 공개 멀지 않은 것입니다.


SUV × 쿠페 라는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냈다고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 X6. 세련된 플래그십 SUV의 선구자입니다. 


풀 모델 체인지를 통해 경량화를 도모하고 스타이싯류 디자인 스포티 한 주행뿐만 아니라 연비 향상까지 도모 할 수 있습니다. 


4.4ℓV8 직분사 터보 엔진이 생성하는 450마력은 엄청난 가속을 실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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