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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트로엥 C5 에아쿠로스 C4 시트로엥 베루란고 차량 정보 시트로엥의 역사

시트로엥이 신형 3개 차종은 이미 본국 프랑스에서 발매하고 아무도 시트로엥 다운 개성적인 스타일의 차로 시트로엥 C5 에아쿠로스 C4 시트로엥 베루란고 차량 정보 시트로엥의 역사

정보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트로엥 C5 에아쿠로스 C4 시트로엥 베루란고 차량 정보 시트로엥의 역사


시트로엥은 프랑스의 전통 자동차 제조 업체로 독자성이 풍부한 차가 특징으로, '2CV'나 'DS'등을 비롯한 참신한 차를 만들어 왔습니다. 


2015년에는 명차 DS의 이름을 딴 'DS 오토 모빌 스'를 출시, 시트로엥은 차를 럭셔리하게 만든 고급 차량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시트로엥 DS 함께 "그룹 PSA」에 소속 해, 푸조와 오펠 등의 차량과 플랫폼을 공통화하여 한눈에 보아도 시트로엥임을 알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과 한번의 하이드로 뉴 매틱를 연상시키는 고급 승차감이 특징입니다.


C5 에아쿠로스는 중간 크기의 크로스 오버 SUV . 플랫폼은 DS 오토 모빌 스 DS7 크로스백과 동일합니다. 


C5 에아쿠로스에는 차세대 하이드로 뉴 매틱 서스펜션 외에도 운전 지원 시스템과 정보 장치 등의 다양한 첨단 장치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솔린 · 디젤 엔진 뿐만 아니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선대 C4는 개성적인 외형이 특징인 소형 크로스 오버 SUV입니다


빅 마이너 체인지를받은 신형 C4는 초대의 기발한 스타일링은 그대로 더 정교한 외관으로 본국 프랑스에서는 이미 판매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시트로엥 베루란고는 5인승과 7인승 모델이 준비되어 있는 다목적 차량으로 표준몸의 길이는 4,400mm. 롱 휠베이스 버전의 전장은 4,750mm과 일본의 미니 밴 과 동일한 크기의 자동차 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푸조 리프터 베루란고과 플랫폼을 같이하는 형제 차. 베루란고에는 특징적인 시트로엥 페이스가 사용됩니다. 


프랑스 자동차 메이커 "시트로엥" 그 역사는 길고 자동차 역사에 빼놓을 수없는 특징적인 자동차를 많이 세상에 출시하였습니다. 


독창적이고 뛰어난 차체 성능을 가진 시트로엥 자동차는 지금도 높이 평가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런 시트로엥을 소개합니다.


시트로엥의 역사는 제 1 차 세계 대전 직후 1919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더블 헬리컬 기어라는 기어와 대포의 포탄 생산으로 제품을 이룬 앙드레 시트로엥이 유럽에서 자동차의 대중화를 목표로, 프랑스 판 포드가되기 시작한 것이 '시트로엥'이였습니다. 


시트로엥의 엠블렘은 2개의 쐐기 모양을 거듭 한 것으로 「두부루 · 슈부론 (double chevron) "또는"더블 헬리컬 기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앞에서도 등장한 앙드레 시트로엥이 경영자로 시작하는 계기가 된 기어 치형을 모티브로 하고 있습니다. 


그 상징은 지금도 시트로엥의 특징으로,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는 시트로엥 자동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어디 까지나 일반 대중을위한 유용한 도구이며, 자동차가있는 것으로 많은 사람들의 생활은 더 풍부한 것으로된다." 라는 이 말은 앙드레 시트로엥 차량을 만들 때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상입니다. 


당시 자동차는 부유층 만 소유 할 수없는 사치품으로 취급했습니다. 


그러나 이 개념을 바탕 시트로엥은 유럽 최초의 대량 생산 시스템을 도입하여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의 자동차를 국민에게 공급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시트로엥 2CV는1948년에 발매 된 프랑스의 상징이라고도 말할 수있는 시트로엥이 자랑하는 명차 '2CV'입니다. 


농민의 교통 수단이되는 저가의 자동차를 만들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시트로엥가 허술 소형차 분야로의 진출을 겨냥해 개발되었습니다. 


매우 독창적이고 합리적인 디자인의 소형 대중 차에서 국민의 마음을 잡고있었습니다. 


스튜디오 지브리의 미야자키 하야오 씨도 2CV를 애차하고 있으며, 그 스튜디오의 이름도 2CV에서 잡아 "두 마력 '이라는 이름이 붙여져 있습니다.


1955년, 프랑스의 모터 쇼, 파리 살롱에서 발표된 DS는 그 독창적 인 디자인과 성능에서 "이차원의 자동차 '는 소문이 났는데요, 


공개 직후 15분 동안 743건의 수주 그날 하루에 1만 2,000 여건의 주문을 수주 당시 자동차 시장의 화제를 불러 일켰습니다


당시로서는 매우 선진적인 유압기구에서 총괄 제어하는 '하이드로 뉴 매틱 시스템'을 탑재 한 것입니다. 


1955년부터 1975년까지 약 20 년간 프랑스 차를 대표하는 차량으로 일선에 계속 개량을 거듭하면서 총 약 145만 5,000대가 생산되었습니다. 


프랑스 정부의 공식 차량으로도 이용되어 정치에 애차로 DS에 타고 있던 사람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프랑스 대통령 샤를 드 골은 DS의 애용자 중 하나이며, 모든 공식 행사시 DS를 이용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H밴은 1947 년부터 출시 된 시트로엥의 화물 운반용 자동차입니다. 그 눈길을 끄는 디자인과 차고의 높이가 평가되고, 주로 이동 판매 차량으로 이용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시트로엥은 일관 작업 방식에 의한 대량 생산에 성공 급성장했습니다. 


그러나 설립자 인 앙드레 시트로엥의 원맨 경영 의한 과잉 투자가 싶어도 1934년 경영 위기에 빠져 타이어 업체 미쉐린 계열사가 되었습니다. 


제 2차 세계 대전 후 급진적 인 자동차 개발에서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존재이고 계속 1960년대에는 이탈리아 피아트 마세라티등과도 제휴했습니다. 


그러나 1970년대에 다시 경영이 어려운 상황이 되고, 1976년부터는 같은 프랑스의 경쟁 자동차 회사 푸조 주도하는 형태로 기업 그룹 PSA 푸조 시트로엥의 산하가 되었습니다. 


21세기 초 지금도 푸조 자동차와 부품 공유는 이루어지고 있으며 한때 같은 독선적 인까지 개성은 억제되게 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푸조와는 다른 개성을 가진 브랜드로 그 지위를 확립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트로엥의 주력 차종은 "C4"입니다. 


환경 성능이 높은 클린 디젤 (HDi) 엔진도 라인업되어 차선 이탈 방지 장치 등의 첨단 장비도 옵션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2007년부터 시트로엥 C4에서 WRC에 참전하고 있으며, 2007년 ~ 2010년 4년 연속 드라이버 즈 챔피언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1973년에 시작된 WRC 월드 랠리 챔피언십에서 2016 년 현재 가장 우승 횟수를 차지한 차량이 시트로엥 C4가됩니다. 


2009년 2월의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 된 컨셉 카, DS 인사이드의 상용 버전 'DS3'입니다. 차명 'DS'는 1955년에 발매된 회사의 대형 고급 승용차 '시트로엥 DS'를 기원하고 있습니다. 


"Different Spirit '의 의미도 담겨 있으며, 시트로엥 브랜드의 가치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외관에서는 DS를 모티브로 한 지붕이 떠있는 것처럼 보인다 "플로팅 루프 '가 특징입니다. 

제조는 프랑스 푸 아씨 공장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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