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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 신형 eK 왜건 마일드 하이브리드 탑재 정보

미쓰비시 eK 왜건 eK 크로스가 2019년 3월 28일에 풀 모델 체인지 발매 결정되었습니다. 미쓰비시 신형 eK 왜건 마일드 하이브리드 탑재 정보 소개입니다.


미쓰비시 신형 eK 왜건 마일드 하이브리드 탑재 정보


현재 eK왜건은 닛산과 미쓰비시 공동 회사 "NMKV"으로 기획 개발이 진행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이번 풀 모델 체인지에서는 지금까지 미쓰비시 주도했다 개발이 이번 신형에서 닛산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eK 왜건 / eK 크로스는 닛산 색의 강한 개선 및 장비 추가가 이루어 있습니다.


현재 eK왜건은 2013년부터 판매되는 경톨 왜건 닛산 데이즈과 형제차입니다. "eK 왜건 '라는 차명으로는 3대째. 초대와 2대째는 닛산 오티 형제 차에 있는 세미 설치 차량이었습니다. 


3대째 eK 왜건은 컴팩트한 차체에 가솔린 모델의 경치 왜건에서는 톱 클래스의 연비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힐 스타트 어시스트와 브레이크 어시스트, 차선 이탈 경보 시스템 등의 안전 장비도 채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eK 왜건 시리즈는 기본적인 "eK 왜건 '스포티 한 커스텀 모델'eK 사용자"가 있고, eK 사용자 정의 데이즈의 등급은 '데이즈 하이웨이 스타'에 해당합니다.


신형 eK 왜건은 현재 미쓰비시의 전면 디자인 아이콘 인 '다이나믹 방패 "가 채택된 디자인입니다. 


최근 발표된 미쓰비시의 신차는 샌드위치 D : 5의 디자인이 화제입니다. 신형 eK 왜건의 경차하면서 동적 실드를 채용한 전면 디자인은 샌드위치처럼 와이드 공격적인 인상을 주는 것입니다.


신형 eK 왜건의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는 현재 없지만, 신개발의 경량 플랫폼을 채용하고 몸 크기에 관해서도 휠베이스 가 길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비를 향상시키면서, 거주 공간과 화물칸 공간의 확대가 기대되는 것입니다.


신형 eK 왜건은 3기통 엔진과 전기 모터의 마일드 하이브리드를 채용합니다. 이 경우 연비는 30km / L를 초과 할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신형 엔진은 르노가 기본 설계를 담당하고, 일본 내에서 부품 조달 및 생산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외, 터보 모델에 대해서도 터보엔진의 브러시 업에 의해, 높은 주행 성능과 연비 성능을 양립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형 ek 웨건에는 미쓰비시 버전 프로 파일럿 'MI-PILOT (내 파일럿)'이 채택됩니다. 


이번 풀 모델 체인지는 닛산에 의해 조정되기 때문에 미쓰비시 eK 왜건에 "프로 파일럿 '과 같은 시스템이 채용된다는 소문은 이전부터 있었습니다. 


닛산의 운전 지원 시스템 "프로 파일럿 '은 노트북이나 리프, 에쿠스, 세레나 e-POWER 등에 채용되고있는 첨단 장비입니다. 


미쓰비시내 파일럿 역시 같은 차선에서 주행을 자동 운전 기능은 스티어링과 주행 속도를 조정하고 지원합니다. 


0-25km/h 정체시에도 정지, 재발진이 가능하다. 또한 백선을 인식하고 레인 중심부를 주행 해줍니다.


신형 ek 왜건시리즈는 SUV 스타일 모델 'eK 크로스 "가 라인업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eK 사용자 "는 라인업에서 제외했습니다. 


또한 미쓰비시가 2007 년부터 판매하고있는 EV 'i-MiEV'의 실질적인 후속 모델 인 신형 EV가, eK 왜건을베이스로 개발 중이라는 정보가 있습니다. 


닛산과 미쓰비시의 두 브랜드에서 출시된다는이 신형 EV는 i-MIEV의 164km 이상의 220km의 항속 거리와 예상되고 있습니다. 


미쓰비시 i-MIEV는 현재 등록 차량이지만, eK EV가 어떤 등록 구분되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인터넷 정보에 따르면 신형 EV의 발매일은 2020년말로 추측됩니다. 향후의 추가 정보를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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